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여행의 시작 트래블위키 입니다. 가을의 제주도 너무너무 아름답죠. 제주도의 서쪽 애월 방향에 있는 스탠포드호텔 제주에 대해 리뷰 해 드리겠습니다.
Worldwide: Stanford Hotel Group
미국, 한국, 남미 등 전 세계 7개국에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는 글로벌 호텔 체인입니다.
스탠포드 호텔 그룹은 가장 이상적인 비즈니스와 휴식 공간 그리고 충전이 필요한 프라이빗한 휴가를 제공해 줍니다.
스탠포드호텔 제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안가를 따라 차량으로 이동 하다 보면 어느새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제주의 웰컴센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하여, 푸른 애월바다와 한라산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제주 최고의 노을 맛집입니다.
주차장과 함께 호텔과 리조트로 올라갈 수 있는 통로인 차로가 이어져 있으며 리셉션동에서 체크인 후 방을 배정 받아서 차를 이용 해서 올라가면 객실로 가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시원하게 뻗은 야자나무들 사이에서 시원하게 개방감 있는 하늘을 바라보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른, 아이 모두 만족할 만한 수심으로 각자 키에 맞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탠포드호텔 제주 에서는 애월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실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애월 바다의 뷰가 너무 시원하고 멋진 카페 레스토랑 이었습니다.
레스토랑 카페 스탠포드에서는 제주도 제철 재료를 이용한 요리로 가득한 조식 부페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 스탠포드는 본관 2층에 위치 해 있으며 최대 120석 좌석으로, 다양한 요리과 음료 및 주류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탠포드호텔 제주의 인상적인 점은 애월 앞바다를 바라보며 지어진 리조트형 프라이빗 독립형 풀빌라가 언덕을 향해 올라가며 쭈욱 펼쳐지는 장관입니다. 각 동마다 현무암으로 만들어진 담장으로 에워싸여 있어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해 평화롭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월 바다를 배경으로 조성된 산책로를 따라 아침 산책을 즐겨 보았습니다. 파란 가을 하늘, 지저귀는 산새소리, 짭조롬한 바다 내음, 가을 바람 모든 것이 완벽한 산책길 이었습니다.
산책길을 따라 해안길로 내려와 걷다보면 눈앞에 믿기 힘든 고내리 포구의 절경이 펼쳐집니다. 검은 돌들 사이로 부서지는 파도와 눈부신 햇빛, 그리고 야자 나무의 이국적인 정취까지 완벽한 절경을 보여줍니다.
해안 산책로에서 자전거를 이용한 트래킹이나 가벼운 산책도 가능 합니다.
추가정보: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 제주 근처에는 호텔정문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오른쪽으로는 GS 25편의점이 있으며, 왼쪽 해안도로 앞 길로 따라가다 보면 투썸플레이스애월다인호텔점이 위치 해 있습니다.
스탠포드호텔 제주에서 아름다운 가을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제주도 애월 투명카약 추천글 보러 바로가기
제주도 카페 모알보알 리뷰 보러가기
경남 함안에서는 봄이 절정에 이르는 5월, 청보리와 작약꽃이 어우러지는 아주 특별한 축제가 열린답니다. 저는 작년에…
상상해보세요. 밤하늘 가득 별빛 아래에서, 치트완 정글타워에서 코뿔소가 우직하게 지나가는 소리를 들으며 잠드는 여행. 네팔…
2025년 5월 5일 어린이날, 5세~9세 아이들을 위한 무료 입장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전국의 명소…
안녕하세요, 지난 4월 28일 월요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다녀왔어요. 평일에 방문한 덕분에 관람객이 적당히…
따사로운 봄날에 딱 어울리는 5월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