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주도에서 놀거리로 뜨고 있는 애월 투명카약 예약 방법과 이용 시간 그리고 주차 정보, 그 외 제주도에서 카약을 탈 수 있는 다른 장소까지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애월 해변은…
애월 해변은 제주도의 서쪽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애월읍에 위치해 있으며, 이 지역은 평온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인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 중 하나 입니다.
애월 해변은 길이가 약 1km 정도로, 부드러운 모래와 맑고 얕은 수심의 바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 색을 즐길 수 있고 주변에 새로 생긴 카페 거리와 젊은 취향의 상점과 명소들이 많고 동남아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연인 혹은 친구,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어린이나 노인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해변 주변에는 다양한 카페, 레스토랑, 숙박 시설 등이 있어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월 해변에서는 일몰을 감상하는 것이 특히 유명합니다. 바다 위로 떨어지는 붉은 태양의 모습은 정말 황홀하며 노을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제주도를 방문할 때 애월 해변을 포함시키면 자연과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1. 청아 투명카약 |
| 2. 제주 카약올레 |
제주카약 올레에서는 물에 바지가 젖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수천으로 치마를 만들어 입을 수 있도록 방수치마를 대여해주십니다. 카약을 다 타고 난 후에 발에 바닷물에 젖거나 모레가 발에 묻는 경우가 많은데 수돗가에서 깨끗한 물로 발을 씻을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 3. 귀덕바다 투명카약 |
| 4. 퐁당제주 |
서귀포 쇠소깍 : 카약과 테우
쇠소깍은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명소입니다. 한라산에서 흘러내려온 물줄기인 효돈천의 담수와 해수가 만나 생긴 깊은 웅덩이가 바로 쇠소깍입니다. 그 이름은 ‘소가 누워있는 곳’이라는 제주 방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쇠소’는 소가 누워있는 모습의 연못, ‘깍’은 마지막 끝을 의미합니다. 2011년 문화재청이 국가지정문화재 명승으로 지정한 쇠소깍은 제주도 최고의 힐링 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높고 웅장한 절벽과 깊은 계곡, 그리고 푸른 바다가 만나는 곳으로, 강력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테우는 떼배의 다른 이름이며 육지와 가까운 바다에서 돔을 잡거나 낚시, 해초 채취 등을 할 때 사용했던 통나무배입니다. 쇠소깍에서는 이러한 테우에 관광객이 단체로 승선하여 쇠소깍의 아름다운 절경을 구경 할 수 있는 테우 체험장소 이기도 합니다.
테우는 당일 선착수 매표(접수)가 원칙이고 예약은 불가 합니다. 시간선택(변경)이 불가하고 순차적으로 매표가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쇠소깍의 카약은 다른 지역의 카약과는 달리 나룻배 처럼 생겨 전통나룻배 또는 조각배라고도 불립니다. 온라인 당일 예약은 불가능 하므로 미리 예약 하시고 쇠소깍에서 즐거운 카약 체험 하시기 바랍니다.
월정리 해변 : 월정 투명카약
※ 투명카약 탑승시 주의사항
위와 같은 사항들은 기본적인 것들일 뿐, 개인의 상황과 계절, 날씨 등에 따라 추가적으로 필요한 준비물들이 있을 수 있으니 충분히 고려하여 준비하세요!
제주도애월 투명카약 체험으로 제주도 여행에서 힐링타임을 가져보세요. 여유롭게 에메랄드 빛 바닷물을 바라보며 가족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경남 함안에서는 봄이 절정에 이르는 5월, 청보리와 작약꽃이 어우러지는 아주 특별한 축제가 열린답니다. 저는 작년에…
상상해보세요. 밤하늘 가득 별빛 아래에서, 치트완 정글타워에서 코뿔소가 우직하게 지나가는 소리를 들으며 잠드는 여행. 네팔…
2025년 5월 5일 어린이날, 5세~9세 아이들을 위한 무료 입장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전국의 명소…
안녕하세요, 지난 4월 28일 월요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다녀왔어요. 평일에 방문한 덕분에 관람객이 적당히…
따사로운 봄날에 딱 어울리는 5월 아침고요수목원 봄꽃페스타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 좋은…